동해 어달항의 볼락 루어 낚시의 출조 후기

오달항의 저녁 모습입니다. 대략 밤 10시 정도에 도착해서, 1시간 반 정도 낚시를 해 보았습니다. 오달항의 저녁 모습입니다. 대략 밤 10시 정도에 도착해서, 1시간 반 정도 낚시를 해 보았습니다. 지난 토요일 이른 아침에 묵호항에서 출항하는 선상 낚시를 하기 위해 금요일 저녁 동해로 달려갔습니다. 일이 있어서 예정보다 조금 늦게 출발했고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갈 수 없어서 동해 오달항에 … 동해 어달항의 볼락 루어 낚시의 출조 후기 계속 읽기